1. [스위트홈 : 시즌2] 인간은 바이러스고, 괴물이 백신이다?
[스위트홈 : 시즌2] 아무도 믿지 마십시오. 우리 모두는 생존을 위한 싸움에 뛰어든 전사들입니다.
[스위트홈 : 시즌2] 이 모든 걸 끝낼 구세주가 바로 여러분일 수도 있습니다.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세상을 바꾸세요.
[스위트홈 : 시즌2] : 괴물인 게 잘못인가요? 혹은 우리 안의 괴물을 인정하는 것이 용기인지도 모릅니다.
2. [웰컴투 삼달리] 제주의 해녀들은 말합니다, '오늘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. 현재의 호흡에 집중하세요.'
[웰컴투 삼달리] 어느 순간 버틸 수 없게 된다면, 다시 시작점으로 돌아와 숨을 가다듬으세요.
3. [리브 더 얼드 비하인드] 진실을 찾아 헤매는 여정은 때론 지옥과도 같으나, 그 안에서 답을 찾아가는 것이 인생입니다.
[리브 더 얼드 비하인드] 세상을 정당화하는 패턴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그것이 우리의 미래를 밝힐 지도 모릅니다.
4. [솔로지옥3 : 시즌3] 더 무서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. 우리의 무지가 가장 큰 적일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. 솔로들의 핫한 지옥, 여기서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요?
5. [유유백서] 가장 뜨거운 지옥이 바로 일어날 수 있는 지옥입니다. 우리는 끊임없이 도전에 직면해야 합니다.
6.[모래에도 꽃 핀다.] 이 모든 것은 당신이 세상을 탐구하고 살아가야 하는 이유입니다. 잊지 마세요.
2023년 12월 넷플릭스 신작은 아래 YouTube 링크에서 자세히 감상 할 수 있습니다.